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오전 5:53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최신 업데이트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부활의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2019 부활절 감사예배 및 성찬식 거행

8958
2019년 4월 21일 일요일






2018년 부활절 성찬식

기독교 3대 절기 중 하나인 부활절을 맞아 우리 교회는 4월 21일 주일 대예배를 GCN방송(www.gcntv.org)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되는 가운데, '2019 부활절 감사예배'로 드린다.
특별히 부활절 저녁예배 설교 전, 전 성도가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과 '여호수아 군대'라는 곡으로 특송을 올림으로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의 영광과 축복에 동참케 하신 주님께 뜨겁게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또한 부활절 저녁예배 설교 후에는 성찬식을 통해 주님의 살과 피(요 6:53~55)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즙을 먹고 마심으로 주님의 십자가 희생과 사랑을 되새기는 축복된 시간을 갖는다.
부활주일을 앞두고 성도들은 주님의 사역과 십자가의 죽음, 부활의 내용이 담긴 사복음서를 묵상하며 한 주간 경건하게 보냈다. 겟세마네 동산에서 땀이 땅에 떨어지는 핏방울같이 되도록 기도하신 주님을 떠올리며, 매일 밤 다니엘철야를 통해 간절히 기도함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부활절을 맞이하기 위해 힘썼다. 만민기도원에서는 고난주간을 맞아 오전 집회를 기도회로 드렸는데, 많은 성도가 참석해 주님의 사랑과 고난을 되새기며 통회자복의 은혜를 체험하였다.
4월 19일(금)에는 성도들이 한 끼 이상 금식하면서 주님의 십자가 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마음에 새겼다. 이날 밤 11시에 시작되는 금요철야예배에는 2부 시 2019 부활절 공연, 「잊지 못할 사랑」이 예능위원회 주관으로 본당 특설무대에 올려졌다.
한편, 부활절을 앞둔 18일(목)과 19일(금)에는 여선교회총연합회에서 주님의 부활을 상징하는 달걀을 예쁘게 장식하여 교회 인근 관공서 및 노인정에 전달하며 주님의 십자가 사랑을 전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