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7일 금요일 오후 12:2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 Ʈ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창립 26주년] 개국 3주년 맞는 GCN - 21세기 선교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다!


8651
2008년 10월 12일 일요일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가 하나로 묶어지는 지금,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같은 방송매체를 통한 선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본격적인 방송 선교 시대의 도래에 대비해 우리 교회는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방송이라는 첨단 매체를 통해 효과적으로 수행하고자 2000년 1월, 만민 TV를 설립했다.
만민 TV는 인터넷 방송으로 개국한 이후 NRB(세계기독방송인협회), FEB(유럽기독방송인협회), COICOM(스페인어권기독방송인협회), 필리핀 케이블 컨벤션에 참가해 세계의 기독 방송들과 협력하여 왔고,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대형 해외성회를 전 세계에 중계하며 급속도로 방송 네트워크를 확장해 왔다.


세계 크리스천들의 열망, GCN이 결성되다

만민 TV를 주축으로 미국, 영국, 온두라스, 과테말라, 러시아, 호주, 스페인 8개국 기독 방송인이 모여 하나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불같은 성령의 역사를 온 땅에 전파하고자 2004년 5월, GCN이 결성됐다.
GCN(Global Christian Network 이사장 이재록 목사)은 최첨단 방송기술을 세계 선교에 도입해 다중 외국어 통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수준 높은 기독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지역 및 지방 협력방송국 및 전 세계 네트워크에 배급, 방송하기 위해 결성된 세계적 기독방송 네트워크이다.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본부를 두고 있는 GCN은 2005년 10월10일에 개국해 전 세계를 향하여 생명을 전하는 복음방송국으로서 힘차게 발돋움 하고 있다.

전 세계를 덮어 가는 GCN 커버리지

GCN은 필리핀의 86개 케이블 네트워크와 NSS6, ABS1, THAICOM5 위성을 사용하여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중동 지역에 24시간 송출한다.
또한 뉴욕의 공중파 17번, 북미의 글로리스타 위성 방송에 런칭 된 GCN 채널에 40% 이상 만민 TV 프로그램이 방송되며, 러시아어 방송네트워크 RBNrodnoy와 TBN 러시아 방송을 통해 러시아, 유럽, 아시아, 북남미 대륙, 이스라엘 등지에 방송된다.

그 밖에도 유럽의 홀리갓 TV, 알파오메가 TV, 러브월드 TV, 파키스탄의 JCTV, 인도 엔젤 TV에서 방송된다. 특히 남미 최대의 기독방송사인 엔라세를 통해 약 3천여 개 이상의 케이블 방송에서 만민 TV 프로그램이 중남미 전역에 방송 되며, 온두라스 JBN, 엘살바도르 CH17, CH67, 코스타리카 크리스토비전 등에도 공급해 중남미 복음화에 기여하고 있다.
아프리카 지역에는 콩고 국영방송인 디지털 콩고와 기독방송인 RTDV 등의 채널을 통해 만민 TV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2008년 9월에는 미국 워싱턴지역 라디오방송에 프로그램을 공급됨으로써 주님의 지상명령을 활발히 실행하고 있다.

GCN을 사랑하는 사람들

"저는 간병인으로 98세 된'애나 도리아'라는 노인을 돌보고 있습니다. 노인성 치매로 고통받던 '애나'에게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저는'애나'가 GCN을 통해 이재록 박사님의 기도를 받게 했고 그때마다 그녀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의사는 놀라워하며 어떻게 된 일인지 설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말리나 스토이아노비키  뉴욕 롱 아일랜드), "최근 우리나라 채널 25번을 통해 박사님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함에 저는 충격을 받았습
니다. 권능과 진실함을 느끼며, 성령의 감동함 속에 이렇게 서신을 쓰게 되었습니다."(카를로스 엔리께 로페스 고체스  엘살바도르)
이렇듯 GCN은 전 세계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GCN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새롭게 변화된 삶을 영위하고 있으며, 화상을 통해 이재록 목사의 기도를 믿음으로 받을 때 시공간을 초월해 전 세계에서 동일한 치료와 응답의 역사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GCN과 함께 글로벌 선교를 지향하는'만민 TV'

만민 TV는 이재록 목사의 설교 프로그램'생명의 말씀'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찬양예배 'GCN 파워프레이즈',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치료와 개종의 역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린 이재록 목사의'해외성회 시리즈', 우리 주변의 다양한 크리스천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룬'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이야기', 그리고'다니엘철야기도회'실황 등 말씀찬양권능선교간증기도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GCN 방송에 제공해 왔다.

만민 TV는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며, 국내는 물론 해외 위성, 케이블, 공중파, 인터넷,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세계 유수의 기독방송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기독 방송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다중 언어 시스템을 갖춰 각 나라별 현지어 프로그램을 송출 및 공급하며 IPTV, 모바일 등 최첨단 신기술을 선교에 접목해 활용함으로써 세계 복음화에 앞장서는 세계 최고의 기독 선교 방송을 지향한다.

개척 때부터 세계선교를 위해 기도해온 우리 교회는 문서 선교와 GCN 방송, 쌍두마차를 통해 성결의 복음으로 전 세계 영혼들을 깨우며, 모든 영혼이 구원을 받아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마음에 부응하고 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