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오후 11:0
 
 

"주님을 확실히 증거하는 말씀과 표적, 사모합니다!" 베네수엘라 5차 선교, 120여 개 협력교회 가입
최신 업데이트
남미 베네수엘라 5차 선교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장정연 목사(콜롬비아만민교회 담임)를 강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선교는 지난 9월에 베네수엘라 4차 선교 시 말씀에 은혜받고 권능의 역사를 목도한 엘리세오 목사를 중심으로 초교파적으로 연합하여 초청함으로 이뤄진 것이다. ...
       
 
  
 

이재록 목사의 47개 언어 신앙서적 북미 대형 서점서 활발히 판매돼


794
2019년 6월 30일 일요일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밝히 전해주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한국어 및 영어, 중국어, 태국어, 헝가리어, 핀란드어, 에스토니아어 등 번역도서가 아마존닷컴을 비롯한 북미지역 대형 서점에서 최근 활발한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4, 5월에는 전월대비 약 10배의 큰 성장세를 보였다.
한편,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섭리를 담은 대표적 설교집 '십자가의 도'를 비롯한 이 목사의 신앙서적은 현재 47개 언어, 464종으로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 서점망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아마존닷컴의 '십자가의 도' 북리뷰에서 '팀세드히'라는 독자는 "저는 어렸을 때부터 크리스천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제가 그동안 궁금해하던 구원의 확신과 영적인 명쾌함을 주었습니다. 저는 반복해서 이 책을 읽었고, 그 내용을 주일학교에서 아이들에게도 가르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뉴스
"주님을 확실히 증거하는 말씀과 표적, 사모합니다!" 베네수엘라 5차
 
기획.특집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