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19년 12월 7일 토요일 오후 5:37
 
 

"주님을 확실히 증거하는 말씀과 표적, 사모합니다!" 베네수엘라 5차 선교, 120여 개 협력교회 가입
최신 업데이트
남미 베네수엘라 5차 선교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장정연 목사(콜롬비아만민교회 담임)를 강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선교는 지난 9월에 베네수엘라 4차 선교 시 말씀에 은혜받고 권능의 역사를 목도한 엘리세오 목사를 중심으로 초교파적으로 연합하여 초청함으로 이뤄진 것이다. ...
       
 
  
 

구제위원회, '복지상담센터' 운영


714
2019년 7월 14일 일요일




우리 교회 구제위원회 산하 복지상담센터가 성도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6월 9일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복지업무에 종사하는 현직 사회복지사가 정부의 각종 복지혜택 정보 안내 및 기본적인 복지에 관련해 상담을 통해 필요에 따라 행정기관에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상담 내용은 각종 기초생활급여, 각종 연금, 정부 지원 사업, 노인요양등급, 요양보호사, 아동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하다. 장소는 복지상담실(법무실과 공용, 새교우환영실 맞은편)이며, 상담시간은 주일 오후 1시 30분~ 2시 20분, 수요예배 전후, 금요철야예배 전이다. 평일에는 전화 상담(02-818-7093)도 가능하다.
한편 복지상담센터는 인터넷 카페를 오픈하여 상담사례 게재를 비롯, 정부의 복지제도 소식, 물품 나눔 기부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 성도를 대상으로 우리나라 복지제도 설명회도 가질 계획이다.




뉴스
"주님을 확실히 증거하는 말씀과 표적, 사모합니다!" 베네수엘라 5차
 
기획.특집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