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오전 6:24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최신 업데이트
창립 37주년 기념 축하 공연은 매우 흥미롭고 좋았습니다. 공연 하나하나를 볼 때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감동이 이어져 영적인 황홀함에 빠졌습니다. ...
       
 
  
 

권능의 역사를 의학적으로 입증하는 WCDN(World Christian Doctors Network)


222
2019년 10월 13일 일요일



WCDN은 교파를 초월한 전 세계 기독의사들의 모임으로, 하나님의 권능으로 치료된 다양한 사례들을 의학적인 증거자료로 입증하기 위해 2004년에 설립되었다. 미국, 인도, 호주, 필리핀, 이탈리아, 노르웨이, 멕시코, 불가리아 등 각국에서 기독의학 콘퍼런스를 개최해 약물이나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하나님의 권능으로 치료된 사례들을 의학적인 자료와 함께 발표함으로 성경이 참임을 입증해 왔다. 현재 본부를 한국에, 세계 곳곳에 18개 지부를 두고 최고의 의사가 되시는 하나님을 증거하는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다.


WCDN 제15회 폴란드 콘퍼런스 시 발표된 치유 사례 - "뇌출혈로 망가진 뇌가 정상이 되었습니다"

이영심
이영심 권사 (57세, 2대대 15교구)

벌써 14년 전 일입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심한 두통이 있었는데, 하루는 아침식사를 준비하던 중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결과는 뇌출혈이었습니다.
의사는 좌측 전두엽과 우측 백색질에도 출혈이 있어 살 가망이 없으며, 살아나도 평생 언어장애와 반신불수로 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런 의식도 없이 팔다리는 나무토막처럼 굳어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저를 위해 가족이 눈물로 기도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도움으로 저는 구급차에 실려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께 나아가 기도받은 뒤 감사하게도 의식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당회장님께 기도받은 뒤에는 좌측 마비가 풀렸고, 세 번째 기도받은 뒤에는 보행이 가능해졌으며 손으로 물건도 집을 수 있게 되었지요.
저는 주님께 더욱 매달리며 기도 줄을 붙들었고 그럴수록 하나님께서는 날로 강건함을 더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9개월 뒤 CT와 MRI 촬영 결과, 의사로부터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라는 놀라운 소식을 들을 수 있었지요. 할렐루야! 주님께서 덤으로 주신 삶을 저는 감사함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MRI 촬영
이영심
▲ 거대한 뇌출혈이 양측 뇌 실질 내에 발견되었으나 기도받은 뒤에는 거대한 뇌 혈종이 사라짐.

불치, 난치 등 각종 질병을 치료받은 성도들의 간증은 참으로 많다. 콩고민주공화국 은군자 성도(60, 여)와 인도 리시 시리바스 타브 유아(2, 남) 등은 기도받은 뒤 에이즈를 치료받았다. 몽골 온다라흐 성도(64, 여)와 김순자 집사(74, 여)는 파킨슨병을, 독일 레베카 성도(50, 여)는 뼈암을, 조수경 집사(42, 여)는 뇌 전체에 퍼진 뇌종양을, 조경아 권사(52, 여)는 진주종 중이염을, 김혜은 자매(28)는 거식증을, 신동화 집사(61, 여)는 50년 만에 요실금을 권능의 기도로 치료받았다.

이재진 형제(21)는 왜소증으로 중학교 졸업 당시 키가 128cm였으나 이재록 목사의 기도를 받은 뒤 성장판이 열려 무려 38cm나 자라 최근에는 166cm까지 성장함으로 삶에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해숙 집사(58, 여)와 말레이시아 츄펑핑(44, 여), 인도 기타 성도(42, 여)는 어둠의 세력에서 놓임받아 기쁨으로 가득한 새 인생을 살고 있으며, 콜롬비아 앙헬리까 오쏘리오 성도(19, 여)는 수년 동안 고통받던 우울증을 치료받았다.
한편, 보증을 잘못 선 뒤 빚 독촉에 시달리다 아내와 동반자살을 시도하려던 이동선 집사(80, 남)와 수많은 질병의 고통 속에 자살하기 위해 집을 나섰던 권석중 집사(68, 남)는 우리 교회로 전도받은 뒤 갖가지 질병을 치료받고 성령 충만한 신앙생활을 하는 등 불행의 절정에서 참된 행복을 찾은 사람들의 수는 이루 헤아릴 수 없다.


"만민을 만난 건 제 삶의 커다란 축복입니다"
다니엘
WCDN 멕시코 디렉터, 산부인과 다니엘 푸엔테스 박사

저는 WCDN 미국 디렉터인 알만도 피네다 박사를 통해 WCDN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케냐에서 열린 제9회 WCDN 콘퍼런스에 초청받아 참석하였는데, 이 일은 제 삶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많은 사람이 하나님의 권능으로 치료받은 간증을 구체적인 증거와 함께 전하고 있는 WCDN의 사역은 제게 큰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단지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것만이 아닌 하나님 권능을 의학적인 자료와 함께 보여줌으로써 하나님께서 여전히 우리의 삶에 기적을 베푸신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었지요. 그때부터 저는 멕시코 WCDN 콘퍼런스를 준비하게 되었고, 만민과 함께하며 많은 행복과 축복을 경험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이재록 박사님을 사용하시는 것은 그분의 성결되고 고결한 삶을 보고 택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에는 주님을 믿는 자는 예수님께서 하시는 일뿐 아니라 이보다 큰 것도 한다고 말씀하시지요. 이재록 박사님은 성령님의 도구가 되어 전 세계를 무대로 하나님 권능을 보이고 계십니다. 박사님의 삶은 전 세계 많은 사람을 변화시켰고, 수많은 치료의 역사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오직 믿음으로 이뤄온 사역이며 성령의 열매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겸손하시고 영혼들을 매우 사랑하시며 성령의 역사를 크게 나타내시지요. 박사님은 이 마지막 때 전 세계 영혼들을 향한 구원의 사명을 가지신 분입니다.
저의 비전은 의학을 통해 다양한 곳에 지부를 만들어 WCDN 사역을 알리고, 사람들로 하여금 의학과 과학이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과 짝을 이루는지 알게 하는 것입니다. 또 이 사역을 통해 이 시대에도 여전히 믿음이 본질이라는 것을 알릴 것입니다.
이렇게 WCDN의 위대한 사역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만민과 함께 일하며 이 구원의 메시지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뉴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제19회 말씀퀴즈
 
기획.특집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생명의 말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시리즈 4 - 일흔 번에 일곱 번까지라도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