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오전 6:24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최신 업데이트
창립 37주년 기념 축하 공연은 매우 흥미롭고 좋았습니다. 공연 하나하나를 볼 때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감동이 이어져 영적인 황홀함에 빠졌습니다. ...
       
 
  
 

[특집_ 세계 선교] 해외 곳곳에 지성전, 지교회 세우는 GCN방송 시청자들


294
2019년 10월 13일 일요일



GCN방송이 복음 전파에 큰 몫을 감당하고 있다.
엔라쎄, TBN러시아 등 방송과 인터넷, 유튜브 채널로 GCN방송의 생명력 넘치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삶의 변화를 체험한 시청자들이 만민의 사역을 주변에 전함으로 해외 곳곳에 가정교회, 지성전, 지교회를 세우며 세계 선교를 활발히 이루고 있는 것이다.


TBN러시아 통해 '지옥' 설교를 들은 후… 가정교회, 지교회, 교단까지
알렉산드르
알렉산드르 따바라누 선교사 (몰도바 키시너우 시)

2009년 10월경, 러시아어 위성방송인 TBN러시아를 통해 들은 이재록 목사님의 '지옥' 설교는 제게 큰 충격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이후 TV뿐 아니라 만민중앙교회 홈페이지, 유튜브, 인빅토리 등을 통해 이 목사님의 설교를 요약정리하며 술, 담배를 끊고 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복된 소식을 전하자 2014년 4월, 9명이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성경을 명쾌하게 풀어 하나님 뜻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는 복음을 뜨거운 마음으로 전하니 사람들은 계속 모여 들었지요.

그러던 5월경, 저의 어머니가 급성 폐성심으로 6주 안에 돌아가실 것이라는 병원 진단을 받았는데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시공을 초월한 기도를 받으신 뒤 건강을 회복하는 놀라운 권능을 체험하였습니다.
그해 10월부터는 성전을 임대해 이후 70여 명의 성도가 함께하는 지교회로 성장했으며, 2019년 3월 복음주의 교회 연합 교단 '만민'으로 정부에 교단을 정식으로 등록하는 축복까지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알렉산드르



엔라쎄 방송으로 '십자가의 도' 설교 듣고 새롭게 거듭나 지성전 이루며 축복받아
에드윈
에드윈 니뇨 성도 (콜롬비아 소가모소)

2015년 어느 주일 아침, 엔라쎄 방송(스페인어권 최대 기독방송)을 통해 이재록 목사님의 '십자가의 도' 설교를 듣고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재록 목사님에 관해 더 알고 싶어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기 시작했고, 한국 만민중앙교회 당회장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뒤 만민중앙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10여 편의 설교를 들으면서 단순한 명설교가 아니라 매우 영적인 말씀이며 살아 있는 말씀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후 저는 지교회인 콜롬비아만민교회에 다니면서 은혜로운 말씀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했고, 그리하여 2018년 2월에는 소가모소에 지성전을 세우게 되었지요. 현재는 25명의 성도가 함께 유튜브를 통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생명의 말씀으로 영혼이 잘될 뿐 아니라 당회장님의 환자기도 영상과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 기도로 갖가지 질병을 치료받으며 기사와 표적을 체험하고 있지요. 저희는 만민을 만난 뒤 행복합니다.

에드윈



손수건 기도로 성령의 역사 체험 후 유튜브 'GCNTV HINDI' 통해 예배 드리며 가정교회 이뤄
모티
모티 찬드 집사 (인도 우타프라데시 주 고락푸르)

저는 델리만민교회에 출석하던 중 화상을 통한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기도로 심각한 허리 통증을 치료받으면서 감사한 마음에 열심히 전도하였습니다. 또한 제가 주님을 만난 뒤 모든 삶이 변화된 것처럼 고향 사람들도 그렇게 되길 바랐지요.
그러던 2018년 5월, 고향을 방문해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성경에 기록된 역사가 오늘날에도 일어나고 있음을 알려 주면서 이재록 목사님께서 기도해 주신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해 주었습니다. 그러자 많은 사람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이후 마을 사람들은 매주 모여 유튜브 'GCNTV HINDI'를 통해 만민중앙교회의 예배를 드리며 매일 밤 다니엘철야 기도회도 함께했지요. 당회장님의 환자기도 영상과 권능의 손수건 기도를 통해 치료뿐 아니라 갖가지 문제를 해결받았습니다. 제 조카 아니타도 기도받은 뒤 귀신이 나가 건강하게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는 50여 명의 성도들이 모여 가정교회를 이루게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모티




뉴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제19회 말씀퀴즈
 
기획.특집
[인터뷰]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주의 길을 가는 만민, 멋집니다!
 
생명의 말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시리즈 4 - 일흔 번에 일곱 번까지라도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