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0년 2월 26일 수요일 오전 11:5
 
 

폭발적인 권능의 역사로 희귀병 등 각색 질병 치유돼 - 2020년 다시 시작된 환자를 위한 '은사집회'
최신 업데이트
GCN방송(www.gcntv.org)을 통해 위성, 유튜브,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 되는 가운데 지난해 전반기에 이어 올해에도 환자를 위한 은사집회가 진행되었다. 지난 1월 31일 금요철야예배 1부 예배 시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는 '감정을 제어하라'(롬 12:19~21)는 말씀을 증거하였고, 2부 은사집회에서는 회개와 성령 충만함을 위한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가진 뒤 권능의 손수건을 들고 국내외에서 접수된 환자들의 병명을 부 ...
       
 
  
 

"주님을 확실히 증거하는 말씀과 표적, 사모합니다!" 베네수엘라 5차 선교, 120여 개 협력교회 가입


519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베네수엘라

남미 베네수엘라 5차 선교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장정연 목사(콜롬비아만민교회 담임)를 강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선교는 지난 9월에 베네수엘라 4차 선교 시 말씀에 은혜받고 권능의 역사를 목도한 엘리세오 목사를 중심으로 초교파적으로 연합하여 초청함으로 이뤄진 것이다.
첫 일정으로 11월 29일, 주의 종 및 일꾼 세미나가 바르끼시메또시 사막의 샘물교회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권능 사역이 담긴 영상을 시청한 후, 강사 장정연 목사는 '성령'(눅 3:16)을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했는데 참석자들은 말씀을 경청하며 여러 차례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이재록 목사에게 기도 받은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해 주자 만성 하악골 탈골, 경추 통증, 유방 통증 등을 치료받아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호르헤 빠체꼬 담임 목사는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해 주는 사역에 함께하고 싶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120여 개 교회가 만민의 사역과 함께하길 희망하며 협력교회로 가입했다.
한편, 세미나 봉사자 중 한 성도는 "2006년 미국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이재록 목사 초청 뉴욕 연합대성회' 시 그곳에 참석한 가족이 전화로 성회를 중계하여 이곳에서 기도 받고 안구암을 치료받았습니다"라며 기쁘게 간증했다. 이날 밤, 장 목사는 LBD TV 인터뷰에 응하여 만민의 사역을 소개했다.
11월 30일에는 '에스따디오 데 12 데 옥뚜브레' 야구장에서 12,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손수건 집회가 열렸다. 장 목사는 '예수님이 구세주가 되시는 이유'(행 4:12)에 대해 증거한 뒤 권능의 손수건으로 기도해 주었다. 그 결과 시력이 회복되고, 걷지 못하던 아이가 걷게 되며, 각색 질병이 치료되는 등 권능의 역사를 목도하며 참석자들은 크게 영광을 돌렸다.
12월 1일 주일에는 사막의 샘물교회, 피난처교회, 하나님의 은혜교회 세 곳에서 각각 집회가 열렸으며 영적으로 깊이 있는 말씀에 목회자와 성도들은 큰 은혜와 감동을 받았다. 이번 세미나와 집회를 준비한 목회자들은 "만민은 성경적인 복음을 전한다", "하나님의 권능이 나타나 주님을 확실히 믿게 한다"라고 말하며 다시 와서 집회를 열어줄 것을 요청했다.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