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0년 2월 26일 수요일 오후 12:4
 
 

폭발적인 권능의 역사로 희귀병 등 각색 질병 치유돼 - 2020년 다시 시작된 환자를 위한 '은사집회'
최신 업데이트
GCN방송(www.gcntv.org)을 통해 위성, 유튜브,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 되는 가운데 지난해 전반기에 이어 올해에도 환자를 위한 은사집회가 진행되었다. 지난 1월 31일 금요철야예배 1부 예배 시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는 '감정을 제어하라'(롬 12:19~21)는 말씀을 증거하였고, 2부 은사집회에서는 회개와 성령 충만함을 위한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가진 뒤 권능의 손수건을 들고 국내외에서 접수된 환자들의 병명을 부 ...
       
 
  
 

제22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453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사랑의김장나누기

지난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여선교회총연합회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진행되었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이 행사에 여선교회와 중국교구 성도들, 교회 상근 직원들이 사랑의 마음을 모았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교회 내 구제 가정 외에도 신대방 2동 주민센터, 구로구립 장애인직업재활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다. 신대방 2동 안희정 부녀회장은 "만민중앙교회 김장은 직접 성도님들이 정성껏 담은 데다 맛도 아주 좋고 양도 푸짐해서 감사합니다. 매월 쌀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올해에도 2,200여 포기의 배추는 김말진 권사(69세)가 손자를 치료해 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여 찬조했다. 김 권사의 손자(이재우, 15세)는 생후 8개월 때 사고로 튀김기름이 펄펄 끓는 프라이팬에 얼굴이 잠겨 큰 화상을 입었으나,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기도로 신속히 치료받아 흉터 없이 깨끗한 피부가 되었다.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사랑의김장나누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