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0년 8월 4일 화요일 오후 8:56
 
 

[해외에서 온 편지] "지금이 바로 은혜의 때임을 믿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아르헨티나에서는 지난 3월 24일부터 국가적인 차원에서 예배, 기도회, 지역모임, 성경모임이 중지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교회는 현재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
       
 
  
 

2020년, 축복 많이 받으세요! 만민을 응원합니다!


636
2020년 2월 2일 일요일


안드레가지로우스키박사
안드레 가지로우스키 박사(이스라엘 홀로코스트 생존자 후원 연맹 회장)

저와 저희 가족은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민중앙교회를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재록 박사님의 기도를 통해 제 아내 보제나 사모의 허리와 골반의 문제가, 이수진 목사님의 기도로 제 며느리 사라의 유방암이 치료된 것에 대해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저희의 사랑을 전합니다.

마크바잘레프목사
마크 바잘레프 목사(미국 월드성결센터)

새해를 맞아 미국 월드성결센터에서 인사드립니다. 언제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이재록 박사님과 성결의 복음을 허락하신 하나님의 섭리와 비전을 믿습니다. 또한 이재록 박사님의 겸손과 희생의 모습을 기억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기쁠 때나 어려울 때나 언제나 만민과 함께할 것입니다.

알렉산드르사모노프목사
알렉산드르 사모노프 목사(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지역 총회장)

2020년 새해를 맞아 문안 인사드립니다. 만민이 겪고 있는 연단의 과정에 대해 저희도 함께 기도하며, 믿음과 충성으로 이겨 나가는 만민을 응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반드시 승리하고 어둠의 세력은 마침내 무너질 것입니다. 저희는 만민의 비전과 함께하며 더욱 열심히 사역해 나갈 것입니다.

아라코조야너목사
아라 코조야너 목사(아르메니아 크리스챤 패밀리센터 교회)

친애하는 만민의 성도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먼저 만민의 귀한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 권능의 사역을 이루어가는 만민의 사역을 응원합니다. 2020년에는 어려움을 이기고 많은 열매 맺기를 기원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