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8월 9일 화요일 오전 8:22
 
 

[기획특집] 해외 농아 만민교회 창립 행사와 라트비아 농아 만민교회 수련회
최신 업데이트
지난 6월 12, 19, 26일 주일에 동남아시아 말레이시아의 말라카, 셀랑고, 이포 농아 만민교회에서 각각 창립 행사가 있었다. 북유럽 라트비아 농아 만민교회는 6월 23~25일까지 수련회를 했고, 26일 주일에는 창립 행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
       
 
  
 

권능의 역사를 보고 듣고 체험하는 동안 '전지전능하신, 사랑의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1026
2021년 8월 1일 일요일



우리 교회 개척 이래로 나타난 권능의 역사는 성도들에게 강한 믿음을 심어 주었습니다.
시편 62편 11절에 "하나님이 한두 번 하신 말씀을 내가 들었나니 권능은 하나님께 속하였다 하셨도다" 한 대로 권능은 하나님만의 고유한 능력입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그 누구도 할 수 없는 놀라운 기적을 무수히 행하셨습니다. 또 인생들에게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사랑을 주셨습니다.
만민을 통해서도 기사와 표적, 응답으로 자신을 나타내 오셨습니다. 이 권능의 역사를 보고 듣고 체험하는 동안 만민의 성도들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물론 '사랑의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말라기 3장 7절에 "… 내게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나도 너희에게로 돌아가리라…" 말씀하십니다. 이는 이 말세지말에 하나님을 멀리함으로써 갖가지 재해와 공허 속에 신음하는 전 세계 만민을 향한 하나님의 외침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권능의 역사로 세계 만민을 품으로 모으시는 위대한 하나님,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이재록 목사 설교
'영광 받기에 합당하신 분' 중에서




뉴스
교회 개척 40주년, 삼위일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어찌 말씀하
 
기획.특집
[기획특집] 해외 농아 만민교회 창립 행사와 라트비아 농아 만민교회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