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오전 8:53
 
 

추수감사주일 예배 및 온라인 성찬식
최신 업데이트
한 해 동안 믿음으로 심고 행한 모든 것을 주 안에서 풍성한 열매로 거두도록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 교회는 11월 21일 주일, 감사예배 및 성찬식을 거행한다. ...
       
 
  
 

"말씀 쏙쏙 믿음 쑥쑥, 즐겁고 행복했어요!" 아동주일학교 '2021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620
2021년 8월 15일 일요일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아동주일학교 '2021 여름성경학교'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GCN방송과 만민아동 유튜브로 동시 방송되는 가운데 7월 31일(토) 오전 11시에는 첫 시간으로 연합행사 '말씀 쏙쏙 믿음 쑥쑥'이 있었다.
아동주일학교 총부장 공진희 집사의 대표 기도로시작해 교장 장성식 목사가 '신부 단장을 잘하자'(마 25:1~4, 13)라는 열 처녀 비유의 말씀을 통해 항상 깨어 있는 성령 충만한 신앙생활을 당부했다.
장성식목사
▲ 아동주일학교 교장 장성식 목사

이 외에 지도교사들과 교사들의 특송, 만민의 자랑을 주제로 한 아동들의 그림카드, 간증 등을 다룬 우리들의 이야기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되었다.
교사들과함께
▲ 교사들과 함께

특히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가 인도한 '특별찬양' 영상을 편집한 '해피프레이즈'를 통해 아동들은 뜨겁게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피프레이즈
▲ '해피프레이즈'(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

이날 오후 2시에는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을 강사로 '가족 성령 충만 기도회'가 랜선으로 진행되었는데 본교회를 비롯한 지교회, 인도 400여 곳에서 줌(zoom)을 통해 함께했다. 이에 아동들은 회개와 은혜의 시간을 가지며 성령 충만함을 받아 질병이 치료되는 등 간증을 전해오기도 했다.
가족성령충만기도회
▲ '가족 성령 충만 기도회'(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

8월 1일(주일) 오후 1시 30분에는 랜선으로 선교회별 행사가 진행되었다. 유치부 교사들이 준비한 다윗과 골리앗 인형극, 유년부의 말씀탐험대와 해피 찬양제, 초등부의 말씀 찬양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은 주 안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아동주일학교 지도교사, 부장, 교사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줌(zoom)으로 함께 작정 기도를 하며 정성껏 준비하였고, 그동안 각종 온라인과 줌을 이용한 화상 행사를 통해 비대면 사역을 활발히 함으로 아동들과 지속적으로 만나왔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