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오후 3:11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케냐 나이로비 만민교회
최신 업데이트
아프리카 54개국을 대상으로 펼치는 활발한 선교와 동시에 교회 내 성도들이 변화와 치유 역사를 체험하며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축복된 삶을 살게 하는 빛 된 교회, 케냐 나이로비 만민교회(담임 정명호 목사)가 지난 4월에 교회 안팎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가져 더욱 충만한 은혜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
       
 
  
 

영적 성장 프로젝트 '1차 전 성도 성경 읽기'


982
2021년 12월 5일 일요일


우리 교회는 전 성도의 영적 성장과 성경 지식 함양을 위해 '1차 전 성도 성경 읽기'를 진행 중이다.
지난 12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하루에 10장을 읽으면 성경을 완독할 수 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는 평소 최소한 매일 성경 한 장 이상을 읽고 성구 한 절 암송을 당부해 왔다. 이는 하나님의 말씀이 마음 안에 깊이 심겨 있어야 성령의 음성을 밝히 듣고 응답과 축복의 길로 인도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성령의 감동함을 입은 사람들을 통해 기록하여 우리에게 주신 귀한 선물이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며,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함으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한다(딤후 3:15~17).
'1차 전 성도 성경 읽기'를 통해 성경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밝히 알고 행하므로 참마음과 온전한 믿음을 더 가까이 이뤄가기를 기대해 본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