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오후 2:09
 
 

"안면마비를 깨끗이 치료받았어요"
최신 업데이트
2021년 11월, 갑자기 안면마비가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얼굴이 보기 흉하게 일그러졌고 음식을 먹기도 힘이 들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니 얼굴을 가릴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지만,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꺼려져 점점 피하게 되었지요. ...
       
 
  
 

은사 집회 통해 허리디스크를 치료받았습니다!


515
2021년 12월 5일 일요일


지나이다스메깔성도
지나이다 스메깔 성도(55세, 몰도바만민교회)

지난 9월 5일 주일 아침, 교회에 가기 위해 준비하던 중 갑자기 허리가 삐끗하더니 심한 통증이 밀려왔습니다.
몸을 움직이는 것이 매우 힘들었지만 통증을 참고 교회에 가서 힘겹게 예배를 드렸지요. 그런데 이수진 목사님께서 은사 집회를 인도하신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된 것입니다.
제 몸의 정확한 상태를 알기 위해 병원에 가서 검사해 보니 척추 4, 5번에 염증이 있고 디스크 증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한 주간 동안 아버지 하나님 앞에 부족했던 제 모습을 회개하며 은사 집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드디어 은사 집회 날, 저는 이수진 목사님의 환자 기도를 받은 뒤 강한 뜨거움을 느꼈고 허리의 통증이 사라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3일 뒤에는 온전히 치료받았지요. 할렐루야!
몰도바만민교회에 다닌 지난 7년간 약 한 번 먹지 않고 항상 건강하게 살 수 있었으며, 혹여 문제가 있을 때에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환자 기도를 통해 해결 받아 왔습니다.
지킴 받고 보호받는 축복된 삶으로 인도해 주신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