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7월 4일 월요일 오전 9:46
 
 

"15년간 저를 괴롭히던 귀신이 떠났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지난 15년 동안 저는 귀신으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았습니다. 귀신이 역사하면 몸이 뻣뻣해졌고 누군가 제 목과 가슴을 무겁게 짓누르는 것을 느끼며 숨이 막혔지요. ...
       
 
  
 

[인도 'GCNTV HINDI' 시청자 간증] "위궤양으로 인한 온갖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499
2022년 2월 20일 일요일


비나이나브랑성도
비나이 나브랑 성도(25세, 인도 챤디가르 빌라스푸르 거주)

지난 6년간 저는 위궤양으로 위통은 물론 두통과 흉통, 척추 통증의 고통 속에서 아주 많은 약을 복용해야 했습니다. 부모님은 넉넉하지 않은 살림에 제 치료비를 대시느라 많은 고생을 하셨지요.
저는 통증으로 고통을 받을 때마다 유튜브에서 목회자들의 환자기도를 검색해 기도를 받곤 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와 같이 환자기도를 찾던 중 '이재록 목사님의 환자기도'를 발견하여 기도받게 되었지요.
바로 'GCNTV HINDI' 채널이었습니다. 저는 거기 나와 있는 인도 델리만민교회 연락처로 전화를 했습니다. 제 전화를 받은 자매님은 매우 친절한 목소리로 제가 질병을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움의 말과 함께 이수진 목사님께서 인도하시는 은사 집회가 곧 열린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다니엘철야 기도회 링크를 보내주어 기도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지요.
저는 은사 집회 시 치료받고자 제 사진을 첨부해 환자 접수를 하였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느끼며 감사했지요. 그리고 사모함으로 참석한 은사 집회에서 강력한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였습니다.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을 들고 이수진 목사님께서 접수된 환자들의 병명을 부르며 기도해 주시는데, '위궤양'이라고 하실 때 제 몸이 떨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두 번의 구토와 통증이 밀려왔지만 저는 계속해 간절히 기도를 받았지요. 그 뒤 놀랍게도 모든 통증이 싹 사라졌습니다.
은사 집회에 참석하기 전에는 통증이 너무 심해 주님께 단 1, 2분만이라도 통증을 멈추게 해 달라고 했는데, 기도받은 뒤 모든 통증이 순간에 사라진 것입니다. 할렐루야!
응답과 축복의 길로 인도해 주시며 저를 치료해 주신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기도해 주신 이수진 목사님께 감사드리며, 'GCNTV HINDI'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기획.특집
[기획특집] 참믿음으로 연단을 통과하는 방법 "연단은 축복이며 하나님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